서울 강남구 맛집 '뚜또 베네'

2019. 12. 13. 06:17맛집

뚜또 베네 이탈리아음식

미쉐린 가이드 2018

방문 후기

분위기는 별5 맛은 명성에 비해서는 그저그런... 여기 명란 파스타로 그 기준을 잡아라 좁지만 분위기가 좋고 라자냐 맛있게먹었습니다. 후식으로 티라미슈는 무조건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비스테카 티라미슈보다 위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다소 비싼감이 있습니다. 2명가서 파스타2개 티라미슈1개 7만원대 나왔습니다. 음식 맛 있고 분위기 또한 좋으나 서비스는 별로 깔라마리 최고 훌륭한 맛 (Google 번역) 이 식당의 Tiramisu는 굉장합니다. 이탈리아에서도 더 나은 것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원본) Tiramisu of this restaurant is awesome. Not easy to find better one even in Italy. 자리가 너무 좁음 스테이크랑파스타모두유니크하공맛도좋았어용^^ 메뉴의 포션 자체는 크고 한식과 조화된 이탈리안식이란 특징적인 레스토랑입니다. 메뉴하나하나 완성도가 좋고 특색있고 감각적인 내부공간도 훌륭합니다. 다만 서버분들이 너무 바빠서 조금 어수선한감이 없잖아있네요.

리뷰

이렇듯 전체적인 이탤리언의 기조는 유치한 채, 과하지 않은 선에서 국내 식재료를 이용한 세심한 터치를 주는 게, 뚜또베네 음식의 매력. 대가리는 이렇게 튀겨서.
미로 같은 레스토랑 내부 어디를 둘러봐도 디테일을 놓는 법이 없는 뚜또베네. 시간의 더께가 조금씩 쌓일수록 이 공간의 멋은 조금씩 더해가는 느낌이다.
은은한 감미의 고구마 퓌레, 그리고 복분자 리덕션 소스에 이베리코 목살과 우거지를 곁들인 ' 뚜또베네 '스러운 세콘디. 예전에 참 좋아하던 스페셜 메뉴였는데, 이제 정규 메뉴에 편성됐다.
푀이타주와 크렘의 비율이 독특한 뚜또베네 스타일의 밀푀유는 금진 씨의 1주년 선물. 준비해 간 귀여운 양초를 꽂아서 덕분에 너무 좋은 자리 잘 즐겼어요.
즐겁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소중히 서로의 시간을 축하했던 날. 2주년의 여정에서 다시 만나길. Tutto Bene 뚜또베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8-9 Tel. 02-546-1489 지나갔지만 생일기념으로 점심먹으러 다녀온 뚜또베네. 1시에 예약해뒀던지라 서둘러 일찍나왔는데도 꽤나 거리가 있어서인지 늦어가지구 예약을 30분 미뤘다
뚜또베네 대표 메뉴라는 라자냐와 리조또를 주문했다.
아무리 유명한 메뉴도 내입에 안맞으면 그만… 근데 리조또는 진짜 인생리조또였음. 밥알의 쫀득함과 머금은 소스의 농도가 어쩜 그렇게도 찰떡궁합인지 넘나 맛있어 뚜또베네의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인 총각무 피클은 아삭한건 좋은데 내 입맛엔 조금 덜달고 더 새콤했으면 좋았을걸 싶었다.
몸만 허락했다면 와인도 함께 했어야 하는데 아쉽… 모르고있었는데 총괄셰프가 팔레드 고몽이랑 뚜또베네랑 같은 이제훈쉐프님이셨구나… 언젠간 팔레드고몽도 갈 수 있는 기념일이 오겠지?
뚜또 베네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77길 5 상세보기 남자친구와 벌써 사주년을 맞이하여... 전부터 가보고싶었던 뚜또베네를 예약하였다
그리고 우린 카페가서 디저트를 먹었지만 뚜또베네 티라미슈도 굉장히 유명하다
집 와서 오빠에게 받은 꽃도 예쁘게 화병에 넣어놓고 이렇게 한번뿐인 사주년을 뚜또베네에서 기념했다
:) 아늑한 인테리어에 개성있는 메뉴들이 가득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뚜또베네 보들이 생일을 맞아 올들어 첨으로 방문했습니다.
뚜또베네라는 간판은 없는 외관.. Tutto Bene 라는 이탈리아어는 Everything is OK 정도 되는 말입니다.
이탈리아에 식사를 하러가면 매니저나 셰프들이 중간 정도에 영어로 Everything is good/OK/fine? 이 정도 질문을 하는데 이때 뚜또베네 라고 해주면 아주 좋아하지요
세팅이나 그런건 편안한 곳이고 음식도 편안하고 맛있습니다. 가격이 편안하진 않지만 뚜또베네를 맡고 계신 이재훈 셰프님은 요리에 한국의 식재료를 잘 사용하시는 편인데.. 억지로 한국식 터치를 집어넣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맛을 내는 내공이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