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맛집 '모녀 떡볶이'

2019. 12. 30. 02:05맛집

모녀 떡볶이 떡볶이

매콤달콤 추억의 떡볶이가 있는 전국구 맛집 부평역 남부 방면에 있는 아담한 규모의 분식점입니다. 15년 넘는 세월을 엄마와 딸이 운영해오셨다 하여 이름도 '모녀 떡볶이'이지요. 당면을 넣고 바삭하게 튀긴 만두와 길쭉하게 썬 파를 얹어서 내는 떡볶이가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정말로 맛은 있지만, 2주전에 갔을때 너무너무 더웠다. 사장님 쫌 에어컨 쫌 바꾸셨으면.천정위에 있는거로는 문 다열어놓고 각종요리 가스불 켜놓고...이 더위에. 사장님 튀김 쉬지않고 계속 튀겨 내시고. 맛은 뒤로하고 여름이 갈때까지 당분간 안가기로 했다. 맛있어서 시화에서 부평까지 겸사겸사 다녔는데, 거긴 너무너무 덥다. 떡볶이 다먹고나니 몰골이 추했다. 매콤 칼칼하게 잘 먹었어요 중독성이 있는듯 싹싹다먹게되는 맵고 단 떡볶이 만두가 일품이나 위생이... 떡볶기만두튀김 강추 500원올랐으나 아주맛있어요ㅎ 특히 만두ㅜㅜ 순대는.. 조금 초저녁만해도 ㅜㅜ없어요 완전 맛남ㅋ 떡볶이 맛나요 다소 매움 야끼만두에 떡볶이소스 찍어먹음 기가막힘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불친절..

리뷰

인천 대표 떡볶이라는 모녀떡볶이 부평 남부역 바로 옆에있어요 2번출구 진짜 바아로 옆 부평 남부역으로 나와서 2번출구 왼쪽에 딱 역 출구 대만빵집 그리고 바로 모녀떡볶이입니당 보글보글 떡볶이 그리고 튀김맨두 떡볶이는 2,500원이고 만두 김말이는 2개 천원 근데 실내가 너무너무너무 더워요 에어컨 안틀어져있는 것 같은데 계속 튀김냄기는 달궈져있고 떡볶이도 끓이고 매우 덥습니당 만두는 튀겨지고 있는 중이라 떡볶이 먼저 받았어용? 찾아볼때마다 보이던 모녀떡볶이의 시그니쳐 같은 파채 어묵은 아주 찌끔 들어가있구요 추억여행은 덤.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메뉴판에 먼 곳까지 찾아와줘서 고맙다고 적혀있음. 내가 최장거리 손님 아니냐고 해서 빵터지고 2차는 근처 클래식컬한 제과점에서 타르트와, 까눌레, 스콘으로 외관은 응팔인데 일반 빵은 물론이고 디저트용 빵과 타르트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놀랐음. 토요미식회 부천편 성공적 부평맛집부평떡볶이모녀떡볶이부 부평역 인근에 위치한 모녀떡볶이는 인천의 떡볶이 성지중 하나인데요. 부평역 모녀떡볶이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얼마 전까지 1인분에 2천 원이던 모녀떡볶이는 식재료값 상승으로 500원 인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녀떡볶이의 대표메뉴는 파채가 올라간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당면이 들어간 야끼만두인데요. 모녀떡볶이 매장 안은 예전 학교 앞 분식집처럼 친근했는데요. 23 테이블이 전부인 이곳은 발 디딜 틈 없이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가게 한켠에는 모녀떡볶이의 대표메뉴인 야끼만두가 튀겨져 나오고 있습니다. 부평 모녀떡볶이는 파채가 생명인데요. 넓진 않지만 사람들로 가득한 모녀떡볶이를 방문해보았는데요. 쉴새없이 튀겨지는 바삭한 튀김만두와 어린시절 먹던 매콤달콤 추억의 밀떡볶이가 그립다면 20년 넘는 시간동안 맛을 지켜온 부평역 모녀떡볶이를 방문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그때 꼭 먹어보고 싶었던 부평역 떡볶이 맛집 모녀떡볶이에서 떡볶이를 사먹어봤어요 그 부평역 지하로 안가고 계절밥상있는 쪽으로 올라와서 뒤로 나오면 모녀떡볶이가 있어요.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기욤-청담점

 

서울 강남구 맛집 '기욤 청담점'

기욤 청담점 베이커리 핑크빛 외관이 사랑스러운 프랑스 빵집 프랑스인 오너와 파티시에가 운영하는 정통 프랑스식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보통입니다 늦은시간까지 언제나 굿 프랑스인이 점주고 다른데..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