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맛집 '황산냉면'

2019. 12. 16. 18:13맛집

황산냉면 냉면

어복쟁반과 밀면이 맛있는 집 황산냉면입니다. 최고의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주말 매우 바쁜 (원본) Weekend day Very busy 어복쟁반은 더할나위 없이 깔끔한 맛. 냉면은 약간 흔한 수준의 맛. 메밀전은 바삭하고 맛난다. 냉면은 저렴하니까(6000원) 사먹을만 하다. (Google 번역) 거기의 음식은 매우 즐겁지 만 요즘에는 주말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 나는 내가 좋아하는 반점 중 하나를 잃은 것처럼 느낍니다. (원본) The food there is very delectable but nowadays there are way too many people especially on weekends...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합니다. 어복쟁반도 가성비 훌륭. 밀면도 괜찮습니다. 어복쟁반 추천. 냉면은 그럭저럭 장모님 흡족하셨습니다. 회냉면 양념이 좀 짜 맛있음 깔끔하고 너무맵지않은 맛 같이 나오는 사골육수도 맛있음 어복쟁반은 육당 최남선선생이 평양을 대표하는 2가지 음식중 평양냉면과 함께 2대음식으로 꼽았다고합니다. 아주 영양 맛있고요 .....벽에걸린 황해도지도가 인상적입니다.

리뷰

우연히 블로그에서 보고 한번 가봐야지 싶었던 황산냉면. 날이 더워 집에서 삼시세끼 차려먹자니 너무 힘들길래 남편도 분명 좋아할 것 같아 가자고 나섰다. 어복쟁반 23,000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황산냉면에서 유명한 어복쟁반 小 주문.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고 국물은 칼칼 남편이랑 배불리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며칠전 모임때 포장만 하러 왔던 황산냉면 서울에선 최.애하는 곳 중 하나 포장만 하고 간게 맘에 걸려 평일에 방문해 봤습니다. 황산냉면의 기본찬 냉면이나 단품 식사시에는 요렇케 나오는지는?? 전 주로 어복쟁반을 먹으니.. 애정해 마지 않던 황산냉면 자신있게 추천도 많이 해 드렸고 개인적으로도 자주 방문도 하고 주위분들께는 포장해서 드리기도 했던곳이었는데 리뉴얼후 방문해서 그런지 확연하게 이전보단 못하다는 느낌입니다. 늘 고마운 이모.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50년 전통 황산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황산냉면 바로옆에 한두대 정도 주차가능하나 워낙 손님이 많아서 그자리에 주차할수 있을지 여부는 확실치 않아요. 사이즈 한단계 올라갈수록 10,000원씩 올라갑니다. 고운 때깔나는 생고기도 있고 수육과 떡, 버섯과 채소도 푸짐 방이동 맛집 황산냉면의 어복쟁반은 뽀얀국물이 있는 스탈은 아니에요. 황산냉면 - 비빔밀면 제가 주문한 비빔밀면이에요. 황산냉면 - 회냉면 비빔밀면보다 좀더 찐한 양념소스에 회냉면입니다. 몇년을 그렇케 자주 갔어도 요걸 이제껏 못 본듯 여기서 추리 놀이 그림:김창식 이분이 1대 사장님이신듯 하고 현재 방이동의 황산냉면 김영한사장님은 아드님으로 추정 그리고 1대사장님이 딸아 사위야 라고 하신건 부산역 인근의 황산밀면의 주인장 아니실까?? 56년 전통의 어복쟁반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56년의 전통을 갖고있는 아버지 때부터 이어온 손맛 그대로의 음식을 자랑하는 "황산 냉면"인데요 정성이 전통의 깊은 맛을 내나 봐요 56년 전 부산에 터를 잡고 어복쟁반과 부산 밀면, 냉면을 만들어 음식을 대접하기 시작한 황산 냉면은 부산 방식 그대로의 밀면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답니다. 황산냉면 어복쟁반 중복 복날 중복메뉴 너무더워요 송파구 방이동 맛집 황산냉면 집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