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주시 맛집 '장흥황토마당'

2019. 12. 19. 22:45맛집

장흥황토마당 한식

장흥 유원지 게곡에 있는 능이버섯 참 옻 닭, 오리 백숙집이다. 오리로스 오리주물럭구운 오리로스 . 시원한 계곡 평상과 오붓한 방갈로에서 싯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네요. 반찬을보면 솜씨를 알수있는데 물김치나 고추절임 맛있네요

리뷰

사람 많을 것 같아서 일부러 아침 9시까지 갔는데 장흥황토마당은 저희가 1등 자리도 제일 좋은 자리 잡고(물 제일 깊은 곳) 깨끗한 상류 물에서 한참을 놀았어요 정신없긴 했지만 잘 다녀왔고 나중에 어머니, 아가씨가 재미있었다는 후기를 남겨주셨어용 ) 다음에 가도 장흥황토마당으로 갈 것 같아요 장흥황토마당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309번길 317-3 지도보기 T. 031-855-5806 장흥계곡 백숙 타임 장흥황토마당 지난 연휴에 친정 식구들과 가까운 장흥 계곡으로 백숙 먹으러 다녀왔어요 도치도 데려가야 해서 어디로 갈지 고민이 많았는데 우연히 알게 된 장흥황토마당에 문의하니 넘나 친절하게 답변도 해주시고 좋은 자리도 예약을 잡아주셔서 편하게 다녀왔네요 ^.^ 오자마자 도치도 풀어주고 장흥황토마당엔 일찍 가겠다고 말씀드리고 좋은 자리로 예약했어요 장흥황토마당 계곡은 물이 이렇게나 맑다는 스아실 발만 담그고 있어도 너무 시원하고 좋구나 _ 도치도 신났어유 바위 위에서 다리를 바들바들 떨던데 너무 웃기고 귀여웠음 얌전히 좀 있어줄랭? 메뉴판 오리로 먹을까 했지만 동생이 닭으로 먹자고 해서 능이버섯백숙을 주문했어요 근데 장흥황토마당에선 정말 백숙 넘 맛있게 먹었어요 밥도 안 먹고 잠만 잤다는 서울에서 가까운 장흥 계곡 장흥 계곡 백숙이 맛있는 곳으로 장흥황토마당 추천해봅니당 ♡ 어찌하여 하루 차이로 날씨가 이렇게 극과 극을 달릴 수 있단말인가 올 여름, 계곡 한번 못가본 우리 부부가 "주말에 계곡 함 가자"날을 딱 정하고 나니 여름에서 가을로 급 선회한 날씨였다. 장흥아트파크가 있고 두리랜드가 있는 장흥유원지 역시나 계곡 언저리로 들어가니 날씨가 제법 서늘서늘 장흥유원지에서도 우리는 백숙이 맛나기로 유명한 장흥황토마당으로 이미 예약을 해둔터라 백숙먹고 계곡물에 몸좀 담그자하였다. 우리도 장흥계곡 자리에 자리를 잡고, 장흥황토마당에서 제일 베스트메뉴라는 능이버섯 토종닭백숙을 주문했다.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장흥황토마당 토종닭 능이백숙이 나왔는데 특이한건 나중에 죽해 먹을 찰밥까지 한꺼번에 나왔다는거 밖에 나옴 친절모드인 우리 돌이 님께서 토종닭 실한 다리살을 나에게 투척 원래 다리살을 절대 먹지 않는 나이지만 건강을 생각해 닭다리하나와 능이버섯까지 야무지게 먹어주고 닭백숙 국물을 걷어내고 들어있는 각종 약재를 빼서 맛있는 닭죽을 끓여 사실 여기가 햇빛가림막으로 온통 초록색 사진이 찍혔는데 훨씬 맛있는 음식이 보정을 한다한들 제대로 표현 안되 너무나 아쉽다 갑자기 가을이 되어버린 주말 어느날, 장흥유원지에 놀러가 맛있는 토종닭 백숙까지 맛본 철 지난 여름힐링. 장흥황토마당에 있는 4살배기 시츄 아가랑 밥 먹고 즐겁게 놀다온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 장흥유원지에 놀러가 가족끼리 맛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장흥황토마당으로 맹이와 훈오빠와 함께 주말 나아드으리로 인천에서 가까운 계곡 장흥계곡 다녀왔어요. 올여름 두번째 계곡 오늘은 장흥계곡으로 오늘도 맛있는 닭백숙 맛집을 찾아 날좋은날 장흥황토마당으로 분위기도 너무나 좋았고 무엇보다 사장님이랑 사모님이 너무나 친절하셔 감동 완전완전 최고 꼭 다시 한번 또 갈꺼예요 장흥황토마당 메뉴 여러가지 메뉴들이 한가득 오리/토종닭/장어/안주 우린 오늘도 역시나 닭으로 음식 주문후 기다리면서 각종 반찬들 직접 사모님이 만든 음식 깻잎은 너무 맛있어서 몇번이라 리필 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