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 맛집 '뜨락'

2019. 12. 25. 18:29맛집

뜨락 한식

정갈한 반찬에 돌솥밥,청국장(된장)이 어울러져 누구나 부담없이 집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맛의 청국장, 깔끔한 맛을 내는 된장이 일품이며, 기름진 밥과 구수한 누룽지를 맛 볼 수 있는 돌솥밥은 뜨락의 자랑 입니다. 한분의 고객도 정성것 모시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방문 후기

좋았습니다. 주차가 좀 애매함 맛이 없는건 아닌데 가격이 좀 있음. 한정식. 조용하고 무난함 정갈하고 맛있는, 집밥같은 한상을 받을수있다. 비용은 조금오르긴했으나 한끼 잘 먹는다 생각하면 아깝지않다. 반찬들은 짜지않고 청국장도 구수하다. 간혹 불고기가 간이 덜베이거나 할수있는데 충분히 용서할만하다. 다만 보쌈고기가 이전에는 맛있었는데 시킬수록 실망이어서 보쌈은 비추하고싶다. 서비스 엉망임. 음식을 놓다가 내 앞에 막걸리를 쏟아서 속옷까지 다 젖게 해 놓고 미안하다 한마디 끝하고 바로 그냥 가버림. 아무리 바빠도 그렇지 종업원과 여사장 둘 다 그냥 가버리고 나중에 내가 수건이라도 줘야 되는거 아니냐 화내니 그 때서야 수건 갖다 줌. 그리고 나서 된장국 나오는데 국 위에 머리카락이 딱 자리 잡고 있음. 화냈다고 일부러 머리카락 하 가족 외식장소로는 아주좋아요 반찬이 깔끔해요 단 좀 빘다는 느낌이 음식맛은 굿~~ 좋아요 (Google 번역) 좋은 음식 (원본) Good food 불친절, 황태는 너무 딱딱하고 짜고 질기고, 불고기도 질겨요. 밥만 맛있음 한국적인 밥상에 어울리는 장소

리뷰

안산 이동 맛집 돌솥밥 뜨락★ 몇주전 안산에 갔다가, 아침겸 점심으로 돌솥밥을 먹었어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안산 이동 맛집 뜨락에 갔는데요. 안산 돌솥밥 전문점 뜨락은 1,2층으로 되어 있었어요. 매실차로 마무으리 안산에서 든든하게 한식으로 한끼하고 싶다면, 돌솥밥 전문점 뜨락 괜찮은거 같네요^^ 안산 청국장 뜨락 여기가 뜨락 입구입니다 뜨락의 1층모습은 이렇게 4인석 테이블 대략 7,8개 정도 있었습니다. 뜨락 메뉴판 특별한 메뉴판없이 이렇게 테이블 위해 간단한 메뉴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요렇게 안산 맛집 청국장 뜨락의 전체 상차림 인증샷 한번 찍어주공 아참 안산 맛집 뜨락은 밥이 돌솥밥으로 나옵니다. 뜨락은 전체적으로 한정식집은 아닙니다. 16.09.18.일요일 예비시댁 어른들과 첫식사자리는 같은 장소이면 안될거 같기에- 우리가족이 식사모임으로 자주 가는 뜨락돌솥밥전문점으로 했다. 또르르 바람이 많이 부는날이고, 뜨락이 좌식인지라- 치마가 무리여서 바지를 입었는데 아 정말 마음에 안들어 아 정말 ... 오빠는 괜찮다고 참한룩이라고 다독다독해줬는데 나는 계속 다 맘에 안들어서 난리부르스난리부르스 ... 에휴휴 내 짜증 다 받아주느라 우리오빠 완전 고생했다. 다음 포스팅은 상견례 후기로 그리고 개인적으로 뜨락은 아직 어색한 사이에서 식사하기엔 비추인걸로. 오히려 가반이 훨씬 좋았다는 오빠의 평. 나의 의견도 그렇다. 뜨락은 좀 더 편해졌을때 가면 좋을만한, 장소같다. . [안산/이동맛집] 청국장이 맛있는 뜨락 (가족모임하기좋은곳) 안산 이동에 있는 뜨락 한정식집은 아니지만, 반찬 가지수도 많고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라 부모님생신이나 가족모임하기에도 참 좋은곳이라 생각되는 곳 [안산/이동맛집] 뜨락 메뉴와가격 정식 하나씩 골고루 시켰다. 기본찬 너무 많아서, 사진을 다 찍을수가 없었음.. 뜨락 반찬들 대체로 간이 세지 않아 심심한거 좋아하시는 어른들이 먹기에도 참 좋다.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인천-계양구-생선회-맛집-산참치전문점-포스팅이-의미-없는-나의-단골-참치

 

인천 계양구 '생선회' 맛집 / 산참치전문점 / 포스팅이 의미 없는 나의 단골 참치

산참치전문점 생선회 포스팅이 의미 없는 나의 단골 참치 블로그 리뷰 59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3.5 포스팅이 의미 없는 나의 단골 참치 / 계양 참치전문점 산참치전문점 입니다.계양구 참치맛집으로 유명하고..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