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아트반점'

2019. 12. 21. 12:37맛집

아트반점 중식당

최고의 맛으로 승부하는 아트반점 입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연구하여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아트반점은 옛날 시골집 인심처럼 직원 모두가 손님을 가족처럼 맞아줍니다 다른 말이 뭐가 더 필요합니까 가족으로 대해주면 세상에서 가장 좋은곳 아닌가요~ 맛은 더할나위없이 좋다마다요~ 사랑합니다 아트반점 최고 그냥그냥해요

리뷰

송죽동 짜장면 탕수육 맛있는 아트반점. 비오는 날엔 자장면 탕수육 세트 배달도 좋고 직접 가서 먹기 좋은 송죽동 중국집 신학기 시작을 앞두고 아이들과 자장면 먹으러 아트반점에 방문했어요 여기 사장님께서 직접 음식을 하셔서 한결 같은 맛 그리고 오랜 단골이라 무진장 잘해주셔서 앞으로도 쭉 이용하게 될 듯한 아트반점이에요 나름 평일에 운동도 하고 식단조절했더니만 오늘은 보상 받는 날이에용 아트반점 짜장면 저는 무슨 간짜장인줄 알았어요 왜 차이가 글케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트반점은 뭐 나름 항상 비슷한 맛이라 좋아요 제가 미치는 짬뽕.... 아트반점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홍합이 많이 들었어요 주말도아닌데 바쁜가봐요 정자동배달 아트반점 탕수육, 자장면, 짬뽕 셋트 17,000 간단한메뉴는 대충 이러합니다 벌써 6년째살고있는데 맛이 한결같지가 않고 좀괜찮다싶음 사람바뀌고 아트반점은 최근부터 시켜먹은곳이예요 단무지 더달라했더니 그냥 기본으로왔구 탕수육도 딱딱하게왔구 . . 근데 슬픈현실은 그나마 이동네에선 아트반점 이맛있다는점 전화받는분이 좀 친절하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