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 맛집 '마리오네뜨'

2020. 1. 8. 16:29맛집

마리오네뜨 스테이크,립

풍동 맛집 마리오네뜨입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방문 후기

널은 공간에 커피숖 고전적 분위기, 하지만 가격이 세다. 카푸치노 먹었는데... 별로였고 유자차는 좋았음 분위기 좋고 가격도 쌤 맛나고 컬리티 좋음 분위기는 좋지만 가격이 매우 쌤

리뷰

일산 애니골 카페 :: 마리오네뜨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일산 카페거리에 있는 마리오네뜨 후기 포스팅입니다 마리오네뜨 위치 주차장 넓음 ↓카페 애니골 후기↓ 일산 풍동 조용한 카페 [카페애니골] _ 일산 카페거리에 있어요 안에 분위기는 나무나무함 안에 조경으로 나무도 많이 심어놓았고 풀도 많아서 숲속에 온것같은 기분이였는데,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쏘쏘 아래보여지는 모습보다 안쪽에 더 많은 좌석이 있는데 그쪽까지 사진은 못찍음 ^ 너무예뻤던 천장하고 마리오네뜨라는 이름 답게 인형들이 많았다 맘꿍? 조심하라능) 아 갑자기 생각난 마리오네뜨 단점 콘센트 꽂을곳이 없으용... 4월에 안동으로 벚꽃놀이가는거 일정 짜러 간건데 콘센트없어서 놋북이 꺼져버림 결국 신랑 탭으로 해결 커피맛은 좋았다 고소하고 쓴맛도 별로 안나고, 내가 싫어하는 신맛도 나지않은 아메리카노의 맛 모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신랑이 단숨에 낮보다 밤에 더 멋질것 같은 산속 별장같은 분위기의 마리오네뜨 꽤나 큰 규모를 자랑하네요 ^^ 마리오네트 카페 /MARIONETTE CAFE /일산 풍동 애니골 풍동에 자리잡은 마리오네뜨 카페는 주차도 편리해요 요기가 주방인가봐요 조명또한 마리오네뜨랑 잘 어우러지네요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너는 진정한 자유영혼 노랑머리사장님이 주문하신 커피 한잔 일명 식 후 땡 노랑머리 사장님 추천 카페는 마리오 네뜨는 일산 풍동 카페촌에 있답니다 짠 여기서 끝난줄 아셨죠 ?? 아닙니다 라이브 카페로 변신한 마리오 네뜨도 노랑머리사장님 담아주셨네요 역시 노랑머리사장님의 하루는 알차용 두둥 마리오네뜨의 밤이 찾아왔죠 라이브 카페임을 알리는 조명등이 밝혀졌어요 간판역시 환하게 불을 밝혀주었고 많은 차들이 주차되었죠 마리오네뜨의 낮과 밤은 확실히 다르네요 조명이 켜진 마리오네뜨는 아까같은 컨트리한 산장느낌은 사라졌어요 마리오네뜨의 음악도 좋다고 해요 마리오네뜨 카페 벽에 노랑머리 기타맨 순간 노랑머리 사장님인줄 알았네요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힐사이드-펍--비스트로-음식점-규모는-작지만-매력적인-펍-좋아요-굳이요-분위기-맘에-들어요

불러오는 중입니다...